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증가를 위한 노력의 결실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증가를 위한 노력의 결실

by Miracle. 2023. 12. 20.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증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는 2년이 조금 넘었지만, 수익은 사실 미미했었다. 글을 쓰는 것도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어려운 일이어서 1일 1포스팅을 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 몇 달을 건너뛰기도 했으니까...

 

올해 들어 내가 나를 부양하기 위해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유투브등 인터넷 환경에서 수익화 해볼 수 있는 것은 이것 저것 모두 건드려 보았는데, 그 중 티스토리가 그나마 수익화 측면에서는 괜찮았다.

 

하루 달러 수익이 소수점 아래 두자리수익인 것을 보며 어처구니 없어 했던 2년 전과 지금의 수익을 비교해 보면 정말이지 장족의 발전을 이뤘다.

 

최근 들어 티스토리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 글 하나를 작성하더라도 이것 저것 신경을 많이 쓰며 최종 글 발행이 이뤄지기 전 까지는 저장만 해두면서 다른 사람들이 수익증가를 시키기 위해 노력한 포스팅을 읽어 가며 혼자 공부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다.

 

10월 중순쯤 부터 시간만 나면 노트북을 끼고 앉아 글의 문단 배치 광고 위치등을 고민하다 보면 글 하나 포스팅 하는데 몇 시간이 걸렸다.

 

야금 야금 하루 수익이 전날 보다는 늘어 가는 것을 보니 왜 아이들이 게임에서 게임캐릭터 키우고 무기 사는데 신경을 곤두세우는지 알 것 같았다.

 

올해 들어서 네이버에서 티스토리글을 자주 노출 시켜줘서 인지 네이버 검색량이 늘어나면서 하루 수익이 1달러를 넘기더니 한 달 평균 50달러를 넘기는 날이 늘어났다. 이렇게 되기까지 2년여의 시간이 걸렸다.

 

정보성 글을 쓰다 보니 내용에 대한 검증을 해야 하기에 책도 찾아 보고 하느라 글 하나를 등록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했기에 지치는 날도 많았었는데, 그럼에도 마음 속으로 하루 수익이 10달러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며 글을 써다.

 

다른 글 보러가기

혼자서 잘 지내는 노년의 삶

 

간절함이 하늘에 닿은 것일까...

드뎌 오늘 10달러를 넘겼다.  게다가 2달러가 초과되었다. 너무 기뻐서 나도 모르게 어머! 하고 혼자말이 나왔다.

 

 

 

 

이번 달은 처음으로 100달러를 넘기게 될것 같아 기부니가 참 좋다. 아직 완성된건 아니지만...

 

나의 목표는 한달 수익 평균 천달러를 만드는 것이다. 티스토리 하는 블로거들 중에는 한달 수익이 대기업 월급이 되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 그에 비하면 내가 원하는 수익은 소박할지도 모르겠다.

 

우연히 오늘 수익이 내가 원하는 수익이 나왔지만, 오늘 덕분에 앞으로 더욱 티스토리를 열심히 해야겠다.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있을 거라는 마음으로 작성된 글이지지만 분명 아쉬운 부분도 있을 터인데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티스토리 수익이 증가하고 있는 하루 하루가 내게는 크리스마스 선물인 것 같다.

 

 다른 글 보러가기 

나를 위한 간절한 기도

 

 

Image by missartem from Pixabay

 

 

 

 

 

 

반응형

댓글